항목 | 서비스 내용 | 통합관리서비스 |
기술지원 |
OS 재설치 - 요청 시 OS 재설치 지원(월 2회) 초기 OS 설치 - Linux, Windows 보안설치 애플리케이션 설치 지원 웹 로그 분석 툴 제공 서버 보안 퍼미션 설정 APM 설치 및 설정 데이터베이스 설치 및 계정설정 MySQL 이중화 운영 관리 서비스 웹 서버 설치 및 계정 설정 네임서버 설정 및 관리 웹기반 DNS 무제한 등록 다양한 종류의 FTP 설치 및 환경 설정(proftp, vsftp, iis 등) 서버 장애시 대체 장비 제공(최대 15일) 메일 서버 계정 설정 하드웨어 일일 육안검사 |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
보안 |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최신 커널 업데이트(요청시) 웹 취약점 분석(년 1회) 서버 취약점 분석(년 1회) 공개형 웹방화벽 설치 OS 기본 방화벽 설정 방화벽 제공 보안서버인증서(SSL) 설치 시스템 보안 체크 |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
모니터링 |
트래픽 모니터링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서버 자원 모니터링 웹 서비스 모니터링 서버 Port 모니터링 3단계 장애 알림(전화, SMS, 메일) |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
백업 및 복구 |
데이터 로컬 백업 지원(백업디스크 추가시) 데이터 원격 백업 지원(10GB 이내, 요청시) CDP 백업 100GB 제공 운영체제 복구 장애발생 시 백업데이터 이용 복구 하드웨어 장비 A/S 후 복구 진행 |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
리포팅 |
기본 리포팅 상세 리포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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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지원 |
24/7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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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요금 |
200,000원/월 |
15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지닌 엔지니어 직접 지원
- 24시간 365일 고급 엔지니어 기술 지원 서비스 공급
- 컨설팅부터 운영지원 및 리포팅까지 전문가 지원
- 시스템/보안/백업/부하분산 및 Total 관리 기술 지원
네트워크 이중화를 통한 높은 안전성과 확장성을 갖춘 인프라 제공
- 백본(Cisco 6509) 20G Bandwidth 이중화 구현
- 메인 관제센터가 IDC에 직접 입주하여 즉각적인 장애 대응 지원
- 2중 수배전 시스템, 무정전 전원 공급 및 최신 공조 시스템 제공
- 첨단 방재 설비 및 다중 출입 보안 관리 지원
시스템의 Ping, Port 모니터링 이외에도 다양한 상세 모니터링지원
- 서버 데몬별 한계치 설정 모니터링
- CPU, MEM, Disk 한계치 설정 모니터링
- 시스템 재구동시의 특정데몬 자동 유지 모니터링
고객 기술지원 이력 관리를 통한 지속적인 심층기술지원
- 시스템별 기술지원 DB를 통한 빠른 기술 지원
- 과거 장애 이력 및 관리 포인트를 중심으로 신속한 서비스 지원
- 시스템 튜닝 및 개선사항 제안
- 고객사 인프라 증설 및 이벤트 진행 시 기술지원
- 효율적인 시스템 구성을 위한 컨설팅 제공
- 종합적인 IT인프라 진단 서비스
- 1:1 전담 엔지니어 배치
- 시스템 자원 사용 현황
- 네트워크 실시간 현황
- CPU, MEM, Disk 모니터링 및 임계치 관리
- 서버 별 인터페이스 가용성 모니터링
- 시스템 프로세스/포트/로그 현황
- 24시간 365일 모니터링
- 고객 요청에 따른 정규/비정규 작업 수행
- 시스템 용도에 따른 최적화 (Web, DB, App 등)
-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 정기점검 및 운영관리 전담 엔지니어 배정
- 서버 보안 설정 및 운영 상태 정기점검 및 보고
- 서버 설정 점검 및 관리
- 장애발생 또는 문제 발생 시 응급조치 및 통보
- H/W 장애발생 시 유휴장비 제공
- 장애이력 관리
- 장비/로그/이벤트 로그점검 등
- 장비장애 시 임시 장비 대여
- 장애경위서 제공
- 월간 서버 관리 내역 정기보고서 제공
- 월간 트래픽 현황 정기보고서 제공
- 장애 대응보고서 제공
- 인프라 관리내역 정기보고서 제공
공통사항 |
- 통합관리 서비스는 서버 1대를 기준으로 합니다. |
주의사항 |
- <호스팅 이용약관> 제15조 (네트워크 접속의 제한), 제16조 (서비스 이용계약 내용의 변경 및 제한)을 위반하는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