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통합관리서비스기업의 서버를 하나로호스팅 전문 엔지니어가 보다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서버운영을 대행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통합관리 이미지
항목 서비스 내용 통합관리서비스
기술지원

OS 재설치 - 요청 시 OS 재설치 지원(월 2회)

초기 OS 설치 - Linux, Windows 보안설치

애플리케이션 설치 지원

웹 로그 분석 툴 제공

서버 보안 퍼미션 설정

APM 설치 및 설정

데이터베이스 설치 및 계정설정

MySQL 이중화 운영 관리 서비스

웹 서버 설치 및 계정 설정

네임서버 설정 및 관리

웹기반 DNS 무제한 등록

다양한 종류의 FTP 설치 및 환경 설정(proftp, vsftp, iis 등)

서버 장애시 대체 장비 제공(최대 15일)

메일 서버 계정 설정

하드웨어 일일 육안검사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보안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최신 커널 업데이트(요청시)

웹 취약점 분석(년 1회)

서버 취약점 분석(년 1회)

공개형 웹방화벽 설치

OS 기본 방화벽 설정

방화벽 제공

보안서버인증서(SSL) 설치

시스템 보안 체크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모니터링

트래픽 모니터링

실시간 네트워크 점검

서버 자원 모니터링

웹 서비스 모니터링

서버 Port 모니터링

3단계 장애 알림(전화, SMS, 메일)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백업 및 복구

데이터 로컬 백업 지원(백업디스크 추가시)

데이터 원격 백업 지원(10GB 이내, 요청시)

CDP 백업 100GB 제공

운영체제 복구

장애발생 시 백업데이터 이용 복구

하드웨어 장비 A/S 후 복구 진행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리포팅

기본 리포팅

상세 리포팅

전담지원

24/7 1:1 전담 엔지니어 배정

서비스요금

200,000원/월

상담문의 02-6207-8862 내선 2번
통합관리서비스 장점
하나로서버관리 아이콘
풍부한 인적 자원

15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지닌 엔지니어 직접 지원
 - 24시간 365일 고급 엔지니어 기술 지원 서비스 공급
 - 컨설팅부터 운영지원 및 리포팅까지 전문가 지원
 - 시스템/보안/백업/부하분산 및 Total 관리 기술 지원

하나로서버관리 아이콘2
최고의 인프라

네트워크 이중화를 통한 높은 안전성과 확장성을 갖춘 인프라 제공
 - 백본(Cisco 6509) 20G Bandwidth 이중화 구현
 - 메인 관제센터가 IDC에 직접 입주하여 즉각적인 장애 대응 지원
 - 2중 수배전 시스템, 무정전 전원 공급 및 최신 공조 시스템 제공
 - 첨단 방재 설비 및 다중 출입 보안 관리 지원

하나로서버관리 아이콘3
고도화된 모니터링 툴

시스템의 Ping, Port 모니터링 이외에도 다양한 상세 모니터링지원
 - 서버 데몬별 한계치 설정 모니터링
 - CPU, MEM, Disk 한계치 설정 모니터링
 - 시스템 재구동시의 특정데몬 자동 유지 모니터링

하나로서버관리 아이콘4
고객별 심층지원

고객 기술지원 이력 관리를 통한 지속적인 심층기술지원
 - 시스템별 기술지원 DB를 통한 빠른 기술 지원
 - 과거 장애 이력 및 관리 포인트를 중심으로 신속한 서비스 지원

컨설팅이미지
컨설팅

- 시스템 튜닝 및 개선사항 제안
- 고객사 인프라 증설 및 이벤트 진행 시 기술지원
- 효율적인 시스템 구성을 위한 컨설팅 제공
- 종합적인 IT인프라 진단 서비스
- 1:1 전담 엔지니어 배치

컨설팅이미지
모니터링

- 시스템 자원 사용 현황
- 네트워크 실시간 현황
- CPU, MEM, Disk 모니터링 및 임계치 관리
- 서버 별 인터페이스 가용성 모니터링
- 시스템 프로세스/포트/로그 현황
- 24시간 365일 모니터링

컨설팅이미지
운영/관리

- 고객 요청에 따른 정규/비정규 작업 수행
- 시스템 용도에 따른 최적화 (Web, DB, App 등)
- 보안 패치 및 업데이트
- 정기점검 및 운영관리 전담 엔지니어 배정
- 서버 보안 설정 및 운영 상태 정기점검 및 보고
- 서버 설정 점검 및 관리

컨설팅이미지
장애대응

- 장애발생 또는 문제 발생 시 응급조치 및 통보
- H/W 장애발생 시 유휴장비 제공
- 장애이력 관리
- 장비/로그/이벤트 로그점검 등
- 장비장애 시 임시 장비 대여
- 장애경위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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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포팅

- 월간 서버 관리 내역 정기보고서 제공
- 월간 트래픽 현황 정기보고서 제공
- 장애 대응보고서 제공
- 인프라 관리내역 정기보고서 제공

이용조건 및 공통사항
공통사항

- 통합관리 서비스는 서버 1대를 기준으로 합니다.
- 연동 된 여러대의 서버 중 일부 서버만 통합관리 서비스 이용시 기술지원 및 장애조치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웹호스팅 서버는 관리대상에서 제외됩니다.(별도 상담)
- 항목 중 "요청시" 기재되어 있는 업무는 고객사가 직접 요청하셔야 진행됩니다.
- 웹솔루션을 비롯한 DB설계, 콘텐츠 소스 수정 작업 등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통합관리 서비스 기본 계약기간은 12개월 입니다.
- 통합관리 서비스는 월 단위 과금으로 사용일수에 따른 정산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서버호스팅 또는 코로케이션 해지 시 서비스 사용도 종료되며, 1개월 이상 비용 연체 시, 서비스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이용료는 선불이며, 부가세별도 입니다.

주의사항

-  <호스팅 이용약관> 제15조 (네트워크 접속의 제한), 제16조 (서비스 이용계약 내용의 변경 및 제한)을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에게 있음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요금의 연체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절차가 진행됩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조건에 포함 된
   약정 또는 의무사용 조건 위반시 약정위약금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의 해지는 해지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또는 FAX 로 접수가 가능합니다.(문의: 02-6207-8862 내선3번)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호스팅 이용약관" 및 SLA 기준을 준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