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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 [서비스] 서버호스팅 기술지원 / 장애처리는 어떤 범위까지 해주나요? | ||
초기 장비설치시의 OS설치 및 요청하신 S/W의 설치 - sendmail, proftpd, mysql, PHP, bind등 기본 S/W 설치 - 하나로호스팅에서 설치한 S/W에 대한 고객 기술 문의사항에 대한 전화 지원- 일반적인 인터넷 기술문의에 대한 전화지원 - Server Power Reboot (PowerOn/Off) - Server Soft Reboot (CTRL+ALT+DEL, reboot 명령어, 재 시작 명령어) - Windows 서버 Terminal Service의 session종료 - 반드시 Console에서 구동되어야 하는 S/W의 시작/종료 ※ 별도의 유료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는 작업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고객 Contents의 배치작업(copy/move/delete) - 고객장비의 사용자 계정 생성/변경/삭제 - 자체 개발된 S/W 또는 하나로호스팅을 통하여 구매하지 않은 S/W의 설치/환경변경/제거 - OS의 재설치 - PHP, ASP 프로그램의 오류로 인한Debugging작업 - OS 재 설치에 따른 기존 데이터 복원 작업 - 서버 장비 DB 데이터 및 기타 데이터의 백업 및 복원작업 - 하나로호스팅에서 제공하지 않았거나 존재하지 않는 기타 시스템에 대한 기술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