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살표
자주묻는질문고객님께서 많이 찾으시는 질문과 답변을 간추렸습니다.
번호 제목 등록일
168 [요금관련] 요금 청구 메일을 수신하지 못했습니다.
서비스 신청(개통)시 기입하시는 정보란에 요금담당자와 실무자분의 정보를 기입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메일로 청구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셨다면 하나로호스팅 홈페이지 마이호스팅으로
접속하신 후 요금담당자 메일 주소를 다시 확인해 주십시요.

간혹 Daum 메일이나 기타 웹메일의 경우는 스팸메일로 처리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분께서는 저희가 보내드린 요금청구 메일이 스팸메일 항목으로 들어가지 않았는지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요금청구 메일을 지우셨거나 받아보지 못하신 고객분께서는 저희쪽으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발송을 해드리겠습니다.
매월 05일에 발송되는 사용료 청구메일은 요금 담당자분께 발송이 됩니다.
호스팅 서비스의 사용료는 선납제입니다. 청구메일을 받으신 달의 말일까지 다음달 요금을 선납 해주시기 바랍니다.